오산대학교, 오산시 관·학 협력사업 ‘오색도시 모두스쿨’ 진행

김단영 기자 | 입력 : 2019/06/12 [16:41]

▲ 사진설명:오산대학교 전경     ©최원만기자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오산시민을 대상으로 오산시와 연계한 평생교육 관·학 협력 사업인 ‘오색도시 모두스쿨‘을 오는 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색도시 모두스쿨은 오산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학의 수준 높은 인적, 물적 자원을 지역사회에 나누기 위한 프로그램으로서 다양한 색깔을 가진 교육 프로그램들을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19년도 상반기 개강 프로그램으로는 반려동물 문화교육, 안전교육지도사, PIA(Private Investigation Administrator)탐정·민간 조사과정, 나만의 블로그 만들기 과정이 있으며, 하반기에는 교재교구코칭, 할마와 할빠의 육아교실, 숲 치유 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색도시 오산의 색깔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필요한 학습으로 구성하였으며, 교육 수료 후에는 학습동아리를 조직하여 재능 나눔 활동 학습 페스티벌 등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오산 시민들의 신청을 독려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오산시민들은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접수 가능하며 접수는 6. 3(월)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