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경기남부(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정신적·신체적으로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정보통신에 관한 심의 규정 및 청소년보호법상의 청소년유해매체물 심의기준 등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방지하고 있는 바, 본 청소년 보호정책을 통하여 회사가 청소년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인증장치를 마련·적용하고 있으며,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게 하기 위한 예방 차원의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2.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 보호를 위한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보호책임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를 위한 각종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구제조치의 지연 및 처리 미숙으로 인한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청소년보호책임자 지정
청소년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청소년유해정보의 차단 및 관리,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정책을 수립하는 등 청소년보호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름 : 최원만
연락처 : 070-4416-1515
- 포토뉴스
-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 포토뉴스
- [화보]‘배가본드’ 수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 완벽 소화
- 포토뉴스
- [화보]서현, “머리맡에 팬레터 쌓아 놔..팬들은 열심히 살게 하는 원동력”
- 포토뉴스
- [화보]유라, 걸스데이의 발랄한 모습 아닌 여배우 성숙미 ‘눈길’
- 포토뉴스
- [화보]‘프로듀스 101’ 출신 해시태그 다정, “활동 중이란 사실이 너무 행복해”
- 포토뉴스
- [화보]경수진, “다양한 모습과 저라는 사람 대중적으로 각인시키고 싶어”
- 포토뉴스
- [화보]‘녹두꽃’ 한예리, 카메라 압도한 절제된 몸짓+그윽한 눈빛 ‘눈길’
- 포토뉴스
- [화보]윤승아, 독보적인 패셔니스타다운 분위기..남다른 소화력 입증
- 포토뉴스
- [화보]‘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
- 포토뉴스
- [화보]‘케첩(Katchup)’ 달수빈, 강렬한 분위기+다채로운 포즈 ‘눈길’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