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3개소 위문

김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3:54]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3개소 위문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9/25 [13:54]

 

▲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모습.평택시의회 제공  © 운영자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김정은기자]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서평택푸드뱅크,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 이음터 장애인 직업적응훈련센터)를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시 의회 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4일 홍선의 의장과 강정구 부의장을 비롯한 평택시의회 의원들은 따뜻한 인사와 함께 복지시설관계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 물품(경기평택사랑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시간이라고 밝혔다.

 

함께한 강정구 부의장은 “비록 힘든 시기이지만, 시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에 찾아오게 됐다”며“격려 물품 전달로 인해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따뜻한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홍선의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며, 특히 복지시설은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평택시의회에서는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이 모든 시민들이 즐거운 추석을 맞이 할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종사자·이용자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는 방향으로 위문을 진행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3개소 위문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