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강소라, 29일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코로나19로 예식은 취소”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17 [14:58]

[전문]강소라, 29일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코로나19로 예식은 취소”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8/17 [14:58]

▲ 배우 강소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강소라가 오는 29일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17일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29일로 예정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됐다”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양해를 구했다,

 

마지막으로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이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배우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닥터 챔프’, ‘드림하이2’, ‘못난이 주의보’, ‘닥터 이방인’, ‘미생’, ‘맨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영화 <써니>, <파파로티>, <자전차왕 엄복동>, <해치지 않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다음은 강소라 결혼 관련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배우 강소라 관련 소식 전합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8월 29일로 예정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하였습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배우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