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거미 부부, 결혼 2년만에 득녀 “첫 딸 출산..산모·아기 모두 건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14:39]

조정석♥거미 부부, 결혼 2년만에 득녀 “첫 딸 출산..산모·아기 모두 건강”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8/06 [14:39]

▲ 조정석♥거미 부부, 결혼 2년만에 득녀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조정석(40), 가수 거미(39. 본명 박지연)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첫 딸을 얻었다.

 

6일 조정석의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와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브레이크뉴스에 “거미가 6일 오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첫 딸을 출산했다”고 득녀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에게 새로운 가족이 탄생했고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두 사람과 가족들은 첫 아기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새로운 가족이 탄생한 두 사람의 가정에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앞서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2018년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1월 6일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