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평택민요보존회 상호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5/27 [10:18]

 

▲ MOU 서명식 사진=평택시국제교류재단  © 김정은기자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평택의 우수한 문화예술을 통한 거주 외국인 정착지원과 해외 교류 사업 활성화를 위해 5. 26.(수) 팽성국제교류센터에서 평택 민요보존회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라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외국인 정착지원사업과 해외 도시와의 문화예술 교류 사업에 있어 평택 민요보존회와의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해 향후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MOU 체결로 관내 다문화 가정 및 중도 입국 자녀 대상 문화예술 교실 사업 및 해외 도시 문화 공연 교류 사업 협업을 통해 외국인 정착 지원과 국제교류 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평택민요보존회 어영애 단장은 “앞으로 평택시국제교류재단과 함께 평택 거주 글로벌 가족에게 한국 문화를 알리고 해외도시와의 문화 예술 교류도 확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차상돈 사무처장은 “언어를 초월하는 문화를 통해 지역 거주 외국인의 안정적 정착을 도모하고 평택의 우수한 문화예술을 해외에 널리 알려 국제교류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