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정장선 평택시장, 전통시장 돌며..'힘내세요 사장님'캠페인 벌여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20/05/04 [16:39]

정장선 평택시장, 전통시장 돌며..'힘내세요 사장님'캠페인 벌여

이귀선기자 | 입력 : 2020/05/04 [16:39]

 

▲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가수 박싱민씨와 함께 4일 지역 전통시장을 돌며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을 벌였다.(사진=평택시)  © 이귀선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상권 소상공인에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을 벌였다.

 

4일 평택시에 따르면 정장선 시장과 가수 박상민은 4일 전통시장인 안중시장, 서정리시장, 그리고 합정동 조개터 상가 밀집지역을 찾아, 시장과 상가 지역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힘내세요 사장님’캠페인을 소개했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 상점들을 방문, 코로나19로 힘든 상인들의 상황을 들으며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어 “지자체 재난기본소득이 지급되고 있고, 국가에서도 지급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에 소비 심리가 점차 살아날 것”이라며 “건전한 소비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 것이 재난기본소득의 기본 취지인 만큼, 더 많은 시민들이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힘내세요 사장님’은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평택시에서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 및 음식점 등을 이용 후 SNS 인증샷과 함께 상점 소개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 및 평택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장선 평택시장, 전통시장 돌며..'힘내세요 사장님'캠페인 벌여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