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경기도당 권역별 당원교육 개최

이덕진기자 | 입력 : 2019/06/12 [14:35]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이 권역별 당원교육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에 따르면 경기도 전역을 ▲남부권(6. 13(목) 14시, 수원 WI컨벤션웨딩홀) ▲동부권(6. 18(화) 14시, 용인 페이지웨딩홀) ▲북부권(6. 20(목) 14시, 의정부 낙원웨딩홀) ▲서부권(6. 21(금) 14시, 부천 소사어울마당 소향관) 등 네 개 권역으로 나누어 ‘경기도당 권역별 당원교육’ 을 실시한다. 

 

이번 당원교육에는 김영우 경기도당위원장, 경기도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지방의원, 도당 주요당직자 등을 포함한 경기도 핵심당원 4,000여명이 참석 할 예정이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핵심당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마련된 이번 당원교육 행사는 ▲김영우 경기도당위원장 인사말씀 ▲최고위원 및 국회의원 인사말씀 ▲1부 특강(全 권역 : 김영우 경기도당위원장) ▲2부 특강(남부권 : 정미경 최고위원 / 동부권 : 신상진 국회의원 / 북부권 : 조경태 최고위원 / 서부권 : 심재철 前 국회부의장 ▲3부 특강(남부권 : 고성국 박사 / 동부권 : 김광동 나라정책연구소장 / 북부권 : 남성욱 고려대 교수 / 서부권 : 이병태 카이스트 교수)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2006년 11월 4개 권역별 당원교육을 실시한 이후, 1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이번 ‘4개 권역별 당원교육’ 을 계기로, 핵심당원들에게 당의 이념과 가치 및 주요 정치사회적 이슈를 교육할 것이다. 이를 통하여 당원들의 역량 강화를 도모할 것이며, 당원들의 이론적‧정신적 무장을 통하여 내년 총선 승리의 밑거름이 될 전망이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덕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경기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