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화보]‘프로듀스 101’ 출신 해시태그 다정, “활동 중이란 사실이 너무 행복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05:01]

[화보]‘프로듀스 101’ 출신 해시태그 다정, “활동 중이란 사실이 너무 행복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5/25 [05:01]

▲ ‘프로듀스 101’ 출신 해시태그 다정 화보 <사진출처=맥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걸그룹 해시태그의 리더 다정이 맥심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다정은 ‘프로듀스 101’에서 ‘하얀 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비주얼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걸그룹 해시태그로 데뷔한 다정은 지난 2017년 12월호 맥심에 화보 모델로 출연해 빼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다정을 섭외한 맥심 강지융 에디터는 다정에 대해 “실물 미모가 가장 뛰어난 모델 중 하나”라며 맥심 표지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키 170cm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다정은 2017년 10월 걸그룹 해시태그로 데뷔했다. 해시태그는 최근엔 2번째 미니 앨범 <#Aeji #paSsion>을 발표, 타이틀곡 ‘Freesm’으로 도발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과시했다.

 

경기도 용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표지 화보에서 다정은 민소매 상의, 핫팬츠와 과감한 튜브 톱 드레스를 소화하며, 이웃집 소녀 같은 청순함과 섹시한 관능미를 드러냈다. 데뷔 전 피팅 모델로 활동했다는 그녀는 신인답지 않게 성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다정은 “아직도 내가 맥심 표지 모델이란 게 실감 나지 않는다”라는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이웃들이 자기 옆집에 아이돌이 사는 걸 아느냐”는 질문에 다정은 “집 주인분들만 알고 계신다. 편한 차림새로 다니기 때문에 다른 이웃분들은 아마 모르실 거다”라고 웃으며 대답했다.

 

가수 활동에 대한 다정의 열정도 확인할 수 있었다. 활동할 때보다 오히려 공백기가 힘들었다는 다정은 “활동 중이란 사실이 너무 행복해서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고 밝혔다. “만약 음악 방송 1위를 하게 되면 팬 여러분과 게릴라 밥 데이트를 하겠다”라고 공약을 건 그녀는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활동하겠다”는 인사말을 남겼다.


해시태그 다정이 등장한 맥심 6월호 표지는 총 3가지 콘셉트로, 그중 일반 서점에 공개된 2가지 버전에는 섹시하면서도 아이돌다운 발랄함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하나는 침실에서 도발적인 눈빛을 쏘며 머리를 묶는 다정, 또 다른 하나는 정원에서 물을 뿌리며 귀엽게 웃는 발랄한 다정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한편, 해시태그 다정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문을 연 맥심 6월호에서는 최근 한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일본 AV 배우 시미켄, 인터넷 방송계의 대부 BJ 봉준, 강연가와 콘텐츠 디렉터로도 활동 중인 모델 정유나, 엠오엘티와 함께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기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