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화보]‘녹두꽃’ 한예리, 카메라 압도한 절제된 몸짓+그윽한 눈빛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07:01]

[화보]‘녹두꽃’ 한예리, 카메라 압도한 절제된 몸짓+그윽한 눈빛 ‘눈길’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5/25 [07:01]

▲ 한예리 화보 <사진출처=싱글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녹두꽃’에서 열연 중인 배우 한예리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한예리는 오버사이즈 수트, 화이트 셔츠, 레더 드레스 등 담백한 실루엣을 시크하게 소화하며, 절제된 몸짓과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했다.

 

굉장한 스케일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녹두꽃’은 동학농민운동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냉철한 판단력과 카리스마로 전주 여각을 진두지휘하는 철의 여인 송자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예리는 지난 11일 ‘제 125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에서 시를 낭송하며 의미 깊은 행보를 보였다.

 

어떤 역할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는 배우 한예리의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