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화보]‘케첩(Katchup)’ 달수빈, 강렬한 분위기+다채로운 포즈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8 [02:01]

[화보]‘케첩(Katchup)’ 달수빈, 강렬한 분위기+다채로운 포즈 ‘눈길’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4/28 [02:01]

▲ 달수빈 화보 <사진출처=맵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달수빈이 매혹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달수빈의 컨템포러리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내추럴하지만 도시적인 느낌과 섹시함과 순수함의 공존.

 

 

 

공개된 사진 속 달수빈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포즈와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달수빈의 긴 팔과 다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포즈들이 남다른 아우라를 빚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도시 야경이 프린팅된 시스루 점프 수트부터 슬립형 원피스와 레드 퍼 자켓 등 소화하기 어려운 패션에 과감히 도전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뿜어내기도.

 

 

 

지난 3월 솔로 싱글 앨범 ‘케첩(Katchup)’을 발매한 달수빈은 최근 팬 사인회와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리고 연예 뷰티&라이프 미식회 프로그램 ETN연예채널 ‘우먼톡톡’에 뷰티&라이프 워너비로 출연 중이다. 앞으로 연기자로서의 모습도 선보일 예정.

 

 

 

이처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달수빈의 화보는 한국과 일본에서 발간된 맵스(MAPS) Vol.1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