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배진영,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첫 티저..독보적인 분위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8:56]

배진영,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첫 티저..독보적인 분위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4/15 [18:56]

▲ 배진영,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첫 티저 <사진출처=C9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진영이 아련하고도 슬픈 감성의 첫 티저 이미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15일 0시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 따르면 배진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로, 아련한 봄바람이 스쳐가는 듯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함께 실린 배진영의 이미지에는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날렵하면서도 섬세한 이목구비를 간직한 배진영은 아련하고도 애틋함이 느껴지는 슬픈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오로지 배진영의 목소리로만 채워진 첫 앨범으로 ‘솔로 배진영’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티저에 이어 촬영 소식만으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 또한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배진영은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과 함께 오는 27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더불어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