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임 자문위원 위촉등 장애인 복지 행보에 폭넓은 의견 나눠...

임은순기자 | 기사입력 2019/02/16 [06:57]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임 자문위원 위촉등 장애인 복지 행보에 폭넓은 의견 나눠...

임은순기자 | 입력 : 2019/02/16 [06:57]

▲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김기호)는 신임자문위원 박근철 위원장(더민주, 의왕1)을 위촉하고, 장애인복지 실현에 대한 여러의견을 교환하는 등의 시간을 주재 했다.     © 임은순기자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가 장애인의 복지, 장애인인식개선등의 주제로 자문위원등을 모시고 여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박 위원장은 김기호 협회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아 임기 2년의 자문위원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9년 자문위원 회의를 주재하고 협회 소개와 주요 사업 내용을 청취하기도 했다.

 

또, 협회의 현안인 △협회 사무실 환경개선 △시군 고령장애인지원센터 설치 △공공형 장애인택시회사 설립 △교육청 장애인식개선교육 제도 및 정책개선 등 안건에 대하여 자문위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박 위원장은 ‘오늘 논의한 현안은 앞으로 자문위원님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야 할 사항’이라며 ‘장애인의 인권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문위원회와 경기도의회, 경기도가 함께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회는 도내 장애인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협회 운영의 자문을 목적으로 경기도의회, 학계와 유관기관 등 위원 16인으로 구성되었고, 도의원은 박근철 안전행정위원장(더민주, 의왕1), 김용찬 의원(더민주, 용인5), 최종현 의원(더민주, 비례), 권정선 의원(더민주, 부천5), 박덕동 의원(더민주, 광주4), 최승원 의원(더민주, 고양8), 양운석 의원(더민주, 안성1), 김성수 의원(더민주, 안양1) 등이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임 자문위원 위촉등 장애인 복지 행보에 폭넓은 의견 나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