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경기도의회, 2024년 1차 청년행정인턴 모집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12:51]

경기도의회, 2024년 1차 청년행정인턴 모집

이귀선기자 | 입력 : 2024/04/22 [12:51]

 



경기도의회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직무경험과 진로탐색 기회를제공하고 취업 및 역량강화를 통한 청년 실업문제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청년행정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19세부터 39세까지의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이면경력·자격 무관하게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도 소재 대학 재학·휴학·졸업생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4월 26일부터 5월 3일까지로 경기도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잡아바 어플라이’에서 신청하면 된다.

 

경기도의회에서는 올해 1차로 10명의 청년행정인턴을 선발할 예정이다. 청년행정인턴은 근무기간 동안 실무부서에 배치되어 부서별 단위사무, 정책자료 수집·조사·분석 및 연구활동 지원 등의 업무를 하게 되고, 도정 및 의정활동의 이해도 제고를 위하여 경기도의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교육 및 토론회 등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경기도의회에서 모집하는 청년행정인턴은 청년들에게 공공부문의 직무체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후 공공부문 취업 시 인턴근무 기간이 유사경력으로 인정되어 청년들의 경력관리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