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김대정 제2대 용인시 제2부시장 취임

임은순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5:27]

김대정 제2대 용인시 제2부시장 취임

임은순기자 | 입력 : 2018/11/07 [15:27]

▲ 김대정 제2대 제2부시장이 취임(사진=용인시)     © 임은순기자



용인시는 7일 김대정 제2대 제2부시장이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 제2부시장은 용인 출신으로 아주대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으며, 실무에 밝고 정무감각까지 겸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6,7대 용인시의회에서 도시건설위원회와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으로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6대에서 자치행정위 위원장, 7대 후반에는 용인시의회 의장까지 역임했다.

 

김 부시장은 이날 시청 에이스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지방자치의 한 축인 지방의회와 적극 협력해 민의가 담긴 진정한 시민자치를 실천하고 용인시의 도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친환경적인 도시를 건설하고, 출퇴근이 편리하게 스마트한 교통망을 구축하는 등 사람중심의 명품도시를 만들기 위한 민선7기 백군기 용인시장의 공약을 충실히 이행토록 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김 부시장은 취임식 직후 직원 상견례와 기자실 방문으로 공식 업무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주요기관을 방문하고 업무보고를 받으며 시정의 주요 현안을 챙길 계획이다.

 

임기 2년인 김 제2부시장은 앞으로 시민안전과 도시계획, 교통, 주택‧건설, 환경, 공원, 상·하수도 등의 업무를 총괄하며 백군기 시장을 보좌해 정책 수립과 기획, 정무 등의 업무도 수행하게 된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김대정 제2대 용인시 제2부시장 취임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