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오산시,'2018 뷰티스트 컴페스타 미용경진대회' 행사 가져

이덕진기자 | 기사입력 2018/11/04 [13:52]

오산시,'2018 뷰티스트 컴페스타 미용경진대회' 행사 가져

이덕진기자 | 입력 : 2018/11/04 [13:52]

 

▲ 미용경진대회(사진=오산시)     © 이덕진기자



오산시는 지난 3일 한국뷰티교류협회 주관으로 오산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 ‘2018 뷰티스트 컴페스타 미용경진대회’를 가졌다. 

 

이번 미용경진대회는 한국뷰티교류협회(회장 김영주)가 처음으로 뷰티인의 능력 개발 증진과 뷰티 관련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오산시의 뷰티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는 전국 미용인들과 태국, 베트남, 중국 등 해외 참가자 등 일반부 ‧ 학생부 선수 약 500여명이 참가해 피부, 헤어, 네일, 메이크업 등 다양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으며, 종목별 경기 외에도 개회식, 취업박람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했고 대회 종료 후 수상자도 발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문환 오산시부시장은 축사에서 “참신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급변하는 뷰티트렌드에 발맞춰 뷰티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시 관계자는 “오산시는 민선7기 “뷰티도시 건설”이라는 공약을 내걸고 오산시를 뷰티도시의 메카로 만들고자 뷰티산업 관련 다양한 지원책을 구상 중으로 뷰티산업 관련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포도동 18/11/04 [16:59] 수정 삭제  
  이번 뷰티스트컴퍼스타미용경진대회 참가한 선수입니다. 기사로 보기에는 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거창한 대회처럼 보이는 부분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전체적인 대회 진행은 부족한부분들이 한둘이 아니였으나 1회 대회이기에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최측에서 참가선수들에게 해야하는 최소한의 배려도 찾아볼 수 없는 대회였습니다. 허술한 대회장과 심지어.. 출전선수들 쉬거나 대기할 수 있는 장소도 없었으며 점심식사로 꼬마김밥.. 외국인 선수들도 참석했는데.. 제가 다 부끄러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산시,'2018 뷰티스트 컴페스타 미용경진대회' 행사 가져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