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최화정-조우종-붐-샘 오취리 ‘어느 별에서 왔니?’, 웃음폭발 티저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7:16]

최화정-조우종-붐-샘 오취리 ‘어느 별에서 왔니?’, 웃음폭발 티저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0/19 [17:16]

▲ MBN ‘어느 별에서 왔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느 별에서 왔니?’가 웃음 폭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어느 별에서 왔니?’는 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 개그맨 김영희의 어머니인 권인숙이 MC로 확정지으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MC들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해, 이들이 보여줄 활약과 재미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먼저 메인MC 최화정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합방’ 콘텐츠는 먹방이다. 내가 가장 자신 있는 분야이기 때문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녀는 “내가 연예계 대표 대식가중 한 명이다. 별명이 ‘요지’(이쑤시개)다”라면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는 “누나가 대식가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나저나 나는 ‘요지’같은 일본어를 잘 쓰지 않는다”라며 남다른 애국심(?)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어느 별에서 왔니?’는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과 콘텐츠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어 크리에이터와 연예인 게스트의 ‘합방’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일부 크리에이터의 고정 출연이 아닌 매회 새로운 인물을 소개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