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여주시, 초복 맞이 어르신 '삼계탕' 행사 진행...

임은순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20:55]

여주시, 초복 맞이 어르신 '삼계탕' 행사 진행...

임은순기자 | 입력 : 2018/07/18 [20:55]

▲ 17일 여주시에서는 초복을 맞이해 어른을 공경하고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삼계탕 행사가 열렸다.(사진=여주시)     © 임은순기자




여주시에서는 초복을 맞이해 지난 17일,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지역 어르신 1,000여명을 모시고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과 여주남한강로타리클럽(회장 최용기)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이대직 여주부시장, 유필선 여주시의회의장, 이병설 대한노인회여주시지회장, 정병성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총재, 청곡 신륵사 주지스님을 비롯한 여러 지역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영양 가득한 삼계탕 대접에 함께했다.

 

행사에는 여주시노인복지관의 실버악단, 풍물․댄스 동아리의 공연을 비롯해 어르신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초대한 전문 품바 등의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즐거움과 흥이 넘치는 자리였다.

 

또한 많은 후원자와 여러 단체가 자원봉사자로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가 어우러지는 소중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 자리에서 이대직 여주시부시장은 “건강한 가정과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은 개인의 차원을 넘어 사회 차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무엇보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무더위쉼터 등의 적극적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주시, 초복 맞이 어르신 '삼계탕' 행사 진행...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