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뱅글’ AOA, 5일 팬들과 함께하는 ‘제육대회’ 개최..멤버들 아이디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7/03 [09:38]

▲ AOA ‘제육대회’ 개최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팬들과 함께 저녁 식사 시간을 갖는다.

 

AOA는 오는 5일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팬들과 함께 제육볶음을 나눠 먹는 ‘제육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빙글뱅글’ 활동에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했다.

 

지난 5월 28일 발표한 ‘빙글뱅글’로 큰 사랑을 받은 AOA는 꾸준히 팬들에게 역조공을 펼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음악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이 무대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활동 내내 닭강정∙샌드위치∙커피 등을 대접한 것은 물론, 지난달 30일 개최한 단독 팬미팅에서는 워터젤리 한 박스씩을 깜짝 선물하며 현장을 찾은 팬들 모두에게 감동을 안겼다.

 

특히 팬미팅에서 AOA는 “앞으로도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만들겠다”라고 말하며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빙글뱅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팬들과 다양한 만남의 자리를 만들며 그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활발한 소통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AOA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로 약 1년 5개월만에 그룹 활동에 나섰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것은 물론, 활동을 마친 현재까지도 일간 차트 톱10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붙박이 롱런’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오마이걸 비니, 수줍은 소녀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