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8월 서울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 개최..5일 예매 오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7/02 [09:52]

▲ 레드벨벳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8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레드벨벳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는 오는 8월 4~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지며,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해 8월 화려하게 펼쳐진 레드벨벳 첫 단독 콘서트 ‘Red Room’(레드룸) 이후 약 1년만에 선보이는 국내 콘서트로,  계절에 어울리는 달콤하면서도 오싹한 콘셉트의 다양한 무대를 예고해, 썸머퀸 레드벨벳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또 한번 여름을 강타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4일 일본 데뷔 앨범 ‘#Cookie Jar’(쿠키 자)를 발매할 예정이다.
 

▲ 레드벨벳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정동영 당대표 출마선언“당 지지율 확 끌어올리겠다”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