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추미애 대표 와 환담하며 “여주발전을 위한 지원 확대"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18/06/24 [08:15]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추미애 대표 와 환담하며 “여주발전을 위한 지원 확대"

이귀선기자 | 입력 : 2018/06/24 [08:15]

 

▲ 22일 추미애 대표(좌)와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 사진=여주시

 

‘사람중심 새로운 여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이 취임 전부터 여주발전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와 홍영표 원내대표의 든든한 예산 지원 약속을 받았다.
 
22일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이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당선자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기초자치단체장 당선인 대회는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홍영표 원내대표 등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와 30여명의 국회의원 그리고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기초자치단체장 선거 당선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은 선거기간 여주를 찾은 바 있는 추미애 대표를 만나 환담하며 “여주발전을 위한 예산 지원을 확대해 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추미애 대표는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은 제가 보증하는 당선인 아닌가? 이 당선인이 여주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이 당선인은 홍영표 원내대표도 만나 “여주 선거유세에서 홍 원내대표님이 말씀하신 백지수표 기억하시죠?”라며 “여주발전을 위해 백지수표 예산을 지원하시겠다는 약속을 꼭 지켜 달라”고 말했다.
 
이에 홍영표 원내대표는 “여주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민주당이 당선된 곳이 아닌가?”라며 “여주 시민들이 민주당 시장이 되면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취임 전부터 서울시를 비롯해 경기도, 환경재단,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등을 찾아 예산 지원 확대와 상생협력 정책 제안 등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이 여주 발전을 위해 어떤 청사진을 그려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은 지난 19일 사람중심위원회(인수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다음달 10일까지 여주 시정 인수업무에 들어갔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추미애 대표 와 환담하며 “여주발전을 위한 지원 확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