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브레이크뉴스 창간 15주년 축하 메시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초심을 잊지 말고 역동적인 뉴스를 전해주길"

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4/20 [17:17]

[브레이크뉴스 창간 15주년 축하 메시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초심을 잊지 말고 역동적인 뉴스를 전해주길"

박재우 기자 | 입력 : 2018/04/20 [17:17]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상문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재우 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9일 창간 15주년을 맞는 브레이크 뉴스에 "초심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참신하고 역동적인 뉴스를 국민께 전해주리라 믿는다"라고 축사를 보내왔다. 추 대표는 브레이크뉴스에 "그동안 구축해온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날카로운 분석과 대안으로 비판을 통해 우리 사회가 나아갈 지향점을 올곧게 제시해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브레이크뉴스 창간 15주년 축사 <전문>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추미애입니다. 

 

브레이크뉴스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2003년에 한국 언론의 세대교체를 선언하고 창간한 브레이크 뉴스는 기존 언론이 만든 구시대적인 틀을 과감히 깨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심층취재를 추구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여기에 ‘휴식’의 의미를 더해 무거운 시사뿐만 아니라 문화 칼럼, 영화‧스포츠평론 등 다양하고 친근한 소재로 독자에게 다가감으로써 애독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브레이크뉴스가 그동안 구축해온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날카로운 분석과 대안으로 비판을 통해 우리 사회가 나아갈 지향점을 올곧게 제시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인터넷 신문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여 사각지대의 시민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어느 누구도 소외됨이 없이 담론의 장으로 이끌어주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초심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참신하고 역동적인 뉴스를 국민께 전해주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19.

더불어민주당 대표 추미애

 

parkjaewu@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